오모리찌개 청담점 / 한식 / 서울 강남구 맛집

2020. 1. 27. 07:23맛집탐험

오모리찌개 청담점 @ 청담동

오모리찌개 청담점은 도산대로 대로변에 있지요~ 비싼 밥집이 아닌 만큼 발렛비도 1000밖에 안 받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항상 오면 오모리찌개와 옛날짜장(곱)을...

일상 :: 다이렉트 박람회 & 오모리 찌개 (청담점)

그렇게 약 한시간가량을 머물다 배고파진 저와 반쪽씨는 근처 식당을 찾아갑니다 그곳은 오모리찌개집 !!!! 몇일 전 먹었던 오모리라면이 생각나서 향한 곳이에요...

[청담동점심시리즈1탄]알찬 점심먹기/오모리찌개 청담점

[청담동점심시리즈6탄] 오모리 찌개 서울 강남구 청담동 124-8 제가 1월에 처음 들어와서 오모리찌개만 4번을 간 것 같은데요,메뉴는 거의 다 먹어봤어요!그 중 오늘은...

오모리 김치찌개와 수타 손짜장면이 일품인 오모리찌개 잠실본점

오모리찌개는 잠실본점을 기반으로 곳곳에 분포되어있다. 가끔 청담점에서 먹을때도 있는데 역시 잠실본점이 더 맛있는듯하다. 새콤함 맛도 더 강해서 좋고. 면은...

오모리찌개..청담점... 여전히 맛난 손자장과 오모리찌개

그리고 밥을 반공기 남겨서 줬더니 저렇게 섞어서는 다 먹었다. 엄청 배가 고팠나보다. 암튼 언제나 맛있는 곳... 오모리찌개.. 청담점이다...

청담동 맛집 : 오모리찌개 청담점

잠실점이나 여기나 면이 정말 끝내준다. 엄마는 옛날에 먹었던 맛이라면서 행복해했음.ㅋㅋㅋㅋㅋ 오모리찌개는 잠실점이나 청담점이나 맛있음~~~~~~~~~ 함냐함냐함.

오모리찌개 청담점 기가 막힌 맛!

ㅎ 오늘은 얼마 전에 김치찌개가 너무 먹고 싶어서 오모리찌개 청담점에 가서 밥 두... 검색해보다가 오모리찌개가 기가 막힌 곳이 있다고 해서 가까운 청담점으로 가게...

매콤한 김치찌개의 매력으로~ 혼밥하러간 '오모리찌개 청담점'

찾다가 오모리찌개를 발견해서!! 바로 들어갔답니다 ㅎㅎ 바로 이곳입니다 ㅎㅎㅎ... 묵은지 찌개나 한번 해먹고싶어집니당ㅋㅋㅋㅋ 오모리찌개 청담점 주소...

청담동/오모리찌개 청담점 24시 영업이라 아침식사도 좋은 식당

메뉴가 참 많다 잠실점과 다르게 청담점이 좋은건 짜장면과 김치찌개를 한번에... 애인이사 사준 아침 밥 오모리찌개 청담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청담동 124-8 전화 : 02...

오모리찌개 청담점 강남맛집 맛있는 음식은 여기 다 모였네!

싶어서 오모리찌개 청담점 으로 향합니다! 오모리찌개 많이 들어보셨죠? 어디서... 사실 오모리찌개 를 검색해보니 잠실 본점이 많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청담점은...

https://hotfoodie.xyz/entry/루팡-바BAR-서울-강남구-맛집

 

루팡 / 바(BAR) / 서울 강남구 맛집

D-92. 월급 루팡중? 월급 루팡이란? ‘월급’과 도둑의 대명사인 프랑스 괴도소설의 주인공인 ‘루팡(lupin)’을 결합시킨 단어다. 이는 하는 일 없이 월급만 축내는 직원을 가리키는 말로... [개인구조] *긴급*..

hotfoodie.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