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 중식당 / 서울 마포구 맛집

2020. 1. 23. 07:07맛집탐험

뮤지컬 위윌락유 관람 후기 / 정동하 홍록기 출연...

위윌 위윌 롹!유! 영화 보헤미안랩소디는 아직도 한번을 못 봤는데 뮤지컬로 즐겨보고 싶어서, <위윌락유> 관람하고 온 후기 ! 공연 전시 매니아의 티켓 노트 한켠을 또...

유퀴즈에 나왔던 목포 맛집

입구에는 최근에 유퀴즈 방송촬영 당시 모습이 액자에 담겨 걸려 있었다. 안으로... 육회낙지탕탕이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데 이게 다 육즙이다. 씹을 때마다 이 육즙이...

200107 스페인 세비야: 세비야 공항에서 시내 이동, 포유호스텔...

편도 4유로. 원래는 택시를 탈까 생각했으나 바로 앞에 버스가 있길래 바로 탔다. 마침 지난 프랑스 여행 이후 남은 유로가 있어서 바로 주고 티켓 끊어서 탑승완료....

유퀴즈에 나온 목포 맛집

입구 배너에는 많은 매스컴에 나왔다는 걸 보여주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유퀴즈언더... 왜 연예인과 유명인사들이 자주 찾는 목포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보라카이 픽업샌딩 포유(4U) 새벽도착 후기 & 보라카이 BK라운지

보라카이 새벽도착 픽업샌딩 포유에서! & 보라카이 BK라운지 이용후기 지난... 포유 픽업샌딩으로 예약을 완료했다. 가격은 조인 기준 인당 왕복 3만원대~ 그렇게...

3박 4일 코타키나발루 여행 일정 추천 by 포유말레이시아

저는 워낙 자유여행을 즐겨 하는 편이고 필요한 투어는 선택해서 하는 편이예요. 자유여행 해야지 기억이 더 많이 남는 기분이예요. ㅎㅎ 하지만 호핑투어나 반딧불...

수원결혼식장: 루클라비 & 파티웨딩유 비용상담 다녀왔어요

파티웨딩유라는 곳이였어요 >0<ㅎㅎ 수원 루클라비 먼저 수원 루클라비 웨딩홀에... 요즘 유행 하는 스타일로 모던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용! 거기에...

세포라가 신촌에도?! 현대 유플렉스에 3호점 오픈했어요!

전세계 34개국에 매장을 보유한 대규모 화장품 편집숍으로, 색조는 물론 스킨케어... 신촌 유플렉스 1층에 오픈한 3호점이었답니다 *_* ㅎㅎㅎ 3호점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오션투유리조트 바다 풍경이 예술이네요!

오션투유리조트 바다 풍경이 예술이네요! 시간이 참으로 빠르게 지나가는 것... 오션투유리조트라는 곳인데요 ~ 강원도 여행 하면서 속초에 있는 리조트는 별로 많이...

유플러스 키즈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3 초등학교입학선물로...

골라서 유플러스 키즈폰을 사용 하였는데요. 이제는 우리 태린이가 내년이면... 그래서 저도 요즘 LG U+ 키즈폰을 관심있게 살펴보고 있는데, 이번에 신제품 유플러스...

https://bioobooni.tistory.com/entry/털보고된이-연신내직영점-해물생선요리-서울-은평구-맛집

 

털보고된이 연신내직영점 / 해물,생선요리 / 서울 은평구 맛집

연신내 밥집 생선구이 <털보고된이> 생선구이 털보고된이 출발합니다,,,부릉부릉!!! ▼ 가게 입구에서 생선을 구우니 오며가며 맛있는 생선 냄새 맡으면 없던 식욕도 생길 듯ㅋㅋㅋ 간판에 "연신내직영점... [서울..

bioob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