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번버거 / 햄버거 / 서울 용산구 맛집 / 삼각지맛집 홍석천이 강추했다는 수제버거집

2020. 1. 26. 23:10맛집탐험

2018.08.17 삼각지 케이번버거, DDP 그리고 청계천

삼각지역 케이번 버거 요즘 너무 많이 먹어서 소화기능 상실한 나의 장기 때문에 하나를 두명이서 나눠먹었는데 버거가 워낙 커 배부르게 먹었다. 버거 하나에 듀오세트...

2018. 7. 14. 삼각지역 수제버거 '케이번 버거'

' 케이번 버거의 메뉴판. 버거 하나의 크기가 매우 크다. 둘이서 간다면 듀오세트를 추천한다. 우리는 오늘 케이번 치즈와 케이번 치즈 싱글세트를 시켰다. (버거의...

용산구 삼각지 / 케이번버거 K*BUN Burger

햄버거유리 맞은편 모습 오른 편에 계단 있고 정면 미닫이 뒤로 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 같은 게 있다. 케이번버거, 케이번베이컨치즈에 세트추가 벌써 맛있다....

삼각지역 케이번버거

삼각지역에서 원효로 고가 넘어가는 길 방향에 있는 케이번버거 커다란 크기로 인해 시중에 유통되는 일반 햄버거빵은 사용할 수 없어 직접 햄버거 빵을 만드는 특징...

케이번 버거 삼각지 본점 - 수제햄버거(폐업)

베이컨 케이번 버거. 버거가 너무 커서 버거 1개로 2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프렌치 프라이도 통통하고 깔끔한 맛이 납니다.

2017년 2월의 [카페마마스], [케이번버거]

반면 여기 케이번버거. 스프세트 주문했었네요. 한동안 삼각지역 맛집으로... 패티와 어니언링 ㅜㅜ 저렴하진 않다고 여겼는데 요즘 수제버거 가격과 양을 보면 저렴한...

탐낸 백년된 세탁소에 차렸던 수제버거집, 케이번 버거

삼각지에 전시회 보러 갔다가 검색해서 들른 수제버거 맛집, 케이번 버거... 이제는 폐점해서 전설의 버거집이 되어버렸네요. 그 아쉬움을 달래며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

삼각지맛집 [케이번 버거]

케이번 버거의 버거 가격은 대개 이정도. 보시다시피 버거값이 제법 후달달... ㅎㅎ 돌아오는 길, 아이들 생각에 케이번 베이컨 치즈버거로 테이크아웃해서~~~^^ 울님들...

[삼각지 맛집] 케이번버거 - 내가 바라던 수제버거!!!

개인적으로 바람직하다고 본다.ㅎ 게다가 와인까지 파는 햄버거집이라니... 이런건 난생 처음본다^^;; 케이번 버거 자체가 킹사이즈인데 케이번 킹은 과연 어떨까 급...

삼각지역 수제버거 맛집 케이번버거 하나면 둘이서 먹을 수...

수제버거~ 케이번 버거는 크기가 워낙 커서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의 왕버거랍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크기가 크다는거~ 2인 1버거면 충분하다죠~ㅎㅎ...

https://tistary.com/entry/제주우다-돼지고기구이-서울-송파구-맛집-송파삼겹살-정말-맛있는-삼전동맛집

 

제주우다 / 돼지고기구이 / 서울 송파구 맛집 / 송파삼겹살 정말 맛있는 삼전동맛집

삼전동고기집 제주우다 맛과 양 모두 최고 친구와 저는 둘다 돼지고기 매니아인데 그런 친구가 얼마 전에 가보고 제주... 삼전동고기집 제주우다는 이 깻잎 하나도 다른 곳과 차이가 있었습니다. 전혀 짜거나.....

tista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