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로스터즈 / 도넛 / 서울 용산구 맛집 / 경리단길에 숨어져있는 귀여운 튜브라떼 카페

2020. 1. 20. 05:58맛집탐험

이태원나들이 : 페리로스터즈 : 메르시 : upp피자 : 챔프커피

명칭은 페리로스터즈에서 -->올드페리도넛 으로 바뀜! 나의 지인과 들어가볼까나?? 근데..큰 간판도 없고 넓직한 콘크리트 건물에 숨어있어 잘 모르는사람은 헤맬것...

해방촌 자코비버거, 이태원카페 페리로스터즈(올드페리도넛)

그래서 우리가 찾은 곳은 도넛과 커피가 맛있다고 하는 이태원 페리로스터즈(올드페리도넛), 아니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걷는 걸 목표로 했다지만...

11.21 홍대 아더에러, 경리단길 페리로스터즈

#경리단길 #페리로스터즈 그리고 두번째 행선지는 단연 카페, 골목 구석에 꽁꽁 숨어있어 지도 안켜고는 한참 못찾을뻔했다. 추운 날씨였지만 혼자 꿋꿋이 얼마나 잘...

올드페리도넛(구.페리로스터즈) / 탈라 앰플, 세럼이오니끄...

올드페리도넛=페리로스터즈 입니다. ㅋㅋㅋ 탈라, 앰플, 세럼 , 수분로션 공구중이에요 가장 추천드리는 세럼이오니끄150미리 모든피부 사용가능하시구요 지금처럼...

[ 한남동카페 / 이태원 ]페리로스터즈 _ ferry roasters

카페 페리로스터즈 _ 하얀벽,돌계단의 심플함속에서 눈에 띄는 페리로스터즈 뭔가 ferry 라는 단어가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 파란색 + 노란색의 조합이다 ! _ 내부는...

[경리단길 : Ee] '페리로스터즈' 미국식 커피 앤 도넛

페리로스터즈의 모든 도넛을 다 먹어본건 아니라 단호하게 말할 순 없지만 제가... ROASTERS (페리로스터즈) 아.. 미국식 도넛이라니 넘나 기대 직업병인 탓에 식물이나...

한남동카페 올드페리도넛(구,페리로스터즈)

경리단길 페리로스터즈를 기억하는 사람이라면 한남동으로 이전한 올드페리도넛을 찾아주세요. 한남동 카페를 검색하다 발견한 올드페리도넛. 최근 올라온 포스팅들...

[페리로스터즈] 도넛 맛집 이태원 페리로스터스,이태원맛집...

도착해보니 페리로스터즈 전용 주차장은 아니지만.. 차들이 한 쪽에 쭉~ 서있어서... 올드 페리 도넛 드디어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코코넛 비엔나...

# 이태원 경리단길 미니도넛 <페리로스터즈>

도넛 튜브라떼로 유명한 이태원 경리단길 페리로스터즈! 배불러서 튜브라떼는 좀... 쫌 찾기 어려운 위치에 있어요~ 페리로스터즈 바로 아래 크리에잇쿠키도 있어서...

[페리로스터즈/경리단길] 도넛 맛집

맛집인 페리로스터즈를 찾았습니다. 경리단길 메인거리에서 다소 안쪽으로 들어와야 찾을 수 있는 페리로스터즈. 매장 안이 인기에 비해 다소 협소한 편인지라, 이 날도...

https://muzoo.tistory.com/entry/수유-커피베스코-내부-인테리어-탄뽀뽀-깔끔-

불러오는 중입니다...